본문 바로가기
NEWS/MyBlog

[무료나눔 1탄] 아이폰 4 케이스 대방출!! 필요한 것 가져가세요~^^

by voice_recipe 2013. 3. 15.

 

 

 

아이폰 4 케이스 6개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아이폰 4였는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아서 중고로 판매하기도 좀 그렇고 해서 필요하신 분 계시면 드리겠습니다.

위의 제품 중에 두개는 사용도 안한 새제품이고 나머지 4개도 상태가 괜찮아서 사용하시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 휴대폰 번호를 남기기는 좀 그렇고 덧글로 남겨주세요. 제 번호를 아시는 분은 문자나 카톡 주시구요. ㅎㅎ

 

 

 

1. 정품 범퍼 케이스

 

애플 스토어에서 받은 정품 범퍼 케이스입니다. 받기만 하고 한번도 쓴 적이 없는 새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범퍼 케이스 받으려고 한 때는 줄을 섰었죠. ㅎㅎ

 

 

 

2. Ultra Thin SGP 케이스

 

상당히 얇고 아이폰과 일체감이 좋아 자주 사용했던 녀석입니다. 거추장스러운거 싫어하는데 범퍼만 씌우기는 불안하다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사용감은 있습니다.

 

 

 

3. iPhone 케이스

 

깔끔한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새제품입니다. 블랙으로 깔끔하죠?

 

 

 

4. 셀데코 케이스

 

셀데코 케이스입니다. 전에 리뷰로 쓰고 받은 제품인데 사용감은 거의 없습니다. 레드 색상이 이뻐서 아내에게 선물했지만 저랑 같이 휴대폰을 바꾸는 바람에 ㅎㅎ

 

 

5. 아이폰 케이스

 

요녀석은 언제 받은건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아무튼 사용감은 있지만 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뒤에 금색의 스틸 재질입니다.

 

 

6. 실리콘 케이스

 

레드 색상의 강렬한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아내가 사용하던 케이스입니다. 사용감은 있지만 역시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아!! 다른 조건은 없습니다. 대신 택배로 보내는 것은 너무 귀찮고 착불로 보내기도 그렇고 제가 돈을 내서 보내기도 좀 그러니 서울이나 가까우신 분은 만나서 드리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