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ghie/My Music

임창정 전국 콘서트도 이제 마지막을 향해 갑니다.^^

by voice_recipe 2014. 7. 29.

 

 

5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임창정 전국 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 시작 때만 해도 언제 이 공연을 다 하나 했었는데 벌써 이번주 제주도 공연을 끝으로 전국 콘서트는 일단락되네요. ^^

 

창정이 형님도 단독 공연은 처음이고 다시 가수로 복귀한 뒤 갖는 첫번째 공연이라 이번 공연은 정말 많은 곡들을 준비했었습니다. 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형식으로 꾸며진 공연은 3시간이 넘을 정도로 길었지만 많은 분들이 즐겁게 보고 가셨다는 말을 듣고 괘니 제가 뿌듯하더군요. ^^

 

 

창정이 형님의 공연을 축하 해주기 위해 게스트로 참여했던 많은 동료 가수들. DJ DOC, K.Will, 백지영, A.Pink, 김종서, 에일리, 다이나믹 듀오 등이 함께 무대를 빛내주었습니다.

음.. 그런데 제 휴대폰을 보니 전부 여자 게스트 사진 뿐이군요. ㅋㅋ 일부러 그런건 아니구요. ㅋㅋ 케이윌 사진은 어딨더라 ㅎㅎ

 

 

전국 공연을 다니는 덕분에 올 여름은 따로 휴가를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많이 돌아 다녔습니다. 대구, 부산, 울산, 전주, 광주, 일산, 인천 이제 마지막 남은 제주도까지.. 항상 공연을 다니면 시간이 없어서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었고 여유도 부리고~^^

 

매 공연 마다 만석을 이루고 뜨거운 열기로 공연을 즐겨주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 참 부럽기도 하고 나도 이런 무대에서 노래해야지 하는 생각이 참 많이 들더군요. 공연에 대한 아이디어도 참 많이 얻었습니다. 창정이 형님이 그러고 보면 정말 아이디어 뱅크라는!

 

 

이번주 제주도 공연을 끝내면 저희 부부는 늦은 휴가를 제주도에서 보내고 올라오려고 합니다. 임신한 아내가 점점 몸이 힘들어져서 걱정도 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프로페셔널이구나 하는 생각도 많이 합니다. ^^

 

자~ 이제 마지막 공연까지 우리 모두 화이링!!!! 그리고 보니 창정이 형님이랑 찍은 사진이 없었네요. 마지막 공연 때는 같이 찍어 사진도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