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avorites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하는 아침... 드롱기(DeLonghi) Alicia Moka Espresso Coffee Maker

by voice_recipe 2014. 10. 18.

 

 

아내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드롱기 Alicia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이렇게 멋진 선물을 해주었다. ^^ 나만큼이나 커피를 좋아하지만 우리 봄이 때문에 커피를 거의 9개월동안 한 잔도 마시지 않고 있는 우리 여보!! 정말 엄청난 인내심!! 우리 봄이는 이런 엄마의 마음을 알까? ㅎㅎ

 

사실 생일 선물로 몇가지 선택할 수 있었다. 건담 프라모델 PG 버전이나 내가 갖고 싶어했던 자동차 인테리어 페달 그리고 드롱기 커피 머신 중에 하나를 골라야 했는데 도저히 정하지 못하겠더군. ㅎㅎ 그러다 우리 여보도 출산하고 나면 함께 마시면 좋겠다 싶어 드롱기 커피 머신을 선택! 제품을 받고 보니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이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클래식하면서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러면서 디지털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Alicia. 30분 보온 기능과 타이머를 맞춰 커피를 내릴 수도 있어 나한테는 안성맞춤!

 

 

제품을 받자마자 원두를 갈아서 바로 마셔보기로 했다. ㅎㅎ 탬핑하는 기분도 새롭고 더 진하고 맛있는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 ^^ 뭐.. 나중에는 이 작업들이 귀찮아질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마냥 즐겁다.

 

 

고온 압축된 수증기로 우러나오는 에스프레소의 향이 정말 끝내준다. ㅎㅎ 몇번 더 내려 먹다보면 조금 더 실력이 늘어서 다양한 커피향과 맛을 즐길 수 있겠지? 나중에 우리 여보 커피 마셔도 될 때쯤이면 완전 맛있는 나만의 커피를 내려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