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Favorites

Apple Watch, 이제 시계까지 ㅎㅎ

by voice_recipe 2015. 11. 30.



몇달 전부터 애플와치 노래를 부르던 아내 ㅎㅎ
나는 시계까지 디지털화 시키지 않겠다며 몸부림 쳤지만 아내의 설득에 넘어갔다. ㅋㅋ
집에서 뒹굴거리며 쉬고 있다가 애플워치 사러 고고!!

서현 프리스비로 갈까 죽전 이마트로 갈까 고민하다 이왕이면 이마트에서 사서 포인트도 적립받고 이것저것 구경도 할겸 갔는데 갈 때는 차가 너무 막혀서 잘못 왔나 싶었는데 도착한 뒤에는 여기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착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할인까지 들어가서 기분 좋게 구매를 했다. 




원래 우리 부부가 사려던 모델이 아니라 둘 다 다른 모델을 샀는데... 그 이유는 아내는 사려던 모델이 재고가 없어서 내일이나 도착한다는 말을 듣고 다시 오기 싫다며 아예 다른 모델로 변경했고 내가 마음에 둔 모델은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다른걸 선택했다. ㅎㅎ 사람들이 안할 것 같은 모델로 ㅋㅋ
뭐 어쨌든 산 뒤에 보니 아주 마음에 든다.




애플의 디자인은 정말 정갈하다. 제품이던 패킹이던간에 그냥 너무 깔끔한 애플의 디자인은 그들의 인상만큼이나 똑 떨어진다.




페어링을 위한 준비 중~^^ 
내가 산 모델은 로즈골드 프레임에 라벤더줄이라 색상이 묘하다. 꼭 흰색인데 때가 탄 것처럼 ㅎㅎ
어쨌든 이제 잘 사용할 일만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