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yBlog

파주 여권사진 촬영, 교하사진관 추천해요.

by voice_recipe 2023. 2. 26.

5월에 미국에 가야해서 우리 가족 여권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 나는 연장을 하면 되는데 아내는 여권 만료라 다시 신청하고 아들도 새로 만들어야해서 사진부터 찍자!(이 후에 안 사실이지만 이제 여권 연장, 갱신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ㅠㅠ)

그런데 여권사진 왤케 비싸진거야!! 그게 아니라 내사 사진을 돈내고 촬영한게 정말 너무 너무 오랜만이라 몰랐던 시세.
원래 가려고했던 운정홈플러스 사진관이 휴무라 다른 곳을 알아보다 발견한 교하사진관.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착하고 몇 군데 전화했는데 다 전화를 안 받아서 여기로 왔는데 결과적으로 완전 대 만족!!
여권사진이나 증명사진 찍어야 하는 분들! 여기 추천합니다~^^

교하사진관

주소: 경기도 파주시 가재울로 99-34 1층
전화: 0507-1414-9602

사진관 이름은 교하사진관인데 교하쪽에 있지 않고 해솔마을 근처에 있으니 주소 잘 확인하시길~^^ 산내마을에서도 가까워요.

사진관 실내 분위기가 차분하고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딱 우리 취향.
어쨌든 빨리 찍고 여권신청하러 가야하기 때문에 아들부터 촬영 시작~

우리 아들 뭔가 어색해할줄 알았는데 제법 능숙하게 사진도 잘 찍고 ㅎㅎ 뭔가 다 큰 것 같네요.

와이프도 다소곳하게 앉아서 촬영을 마쳤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빠른 속도로 촬영이 끝났습니다.

뭔가 예전에 생각해보면 사진 찍는데 한참 걸렸던 것 같은데 엄청난 속도로 끝나고 이제 수정할 것 하고 사진 인화해서 가져가는 일만 남았네요.

예쁘게 걸려있는 가족사진을 보니 아내가 나중에 여기서 가족사진도 찍자고 하네요. 우리 가족 사진 찍은지도 꽤 지나긴했다 진짜.

사장님 자리에서 뚝딱 뚝딱 과하지 않으면서 너무 자연스럽게 잘 수정해주시고 척척 보정작업까지 마치고 이제 인화만 하면 되네요.

정말 빨리 끝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완전 최고! 다른 곳보다 저렴한데 퀄리티가 마음에 들어서 추천합니다.
아내는 운전면허증 갱신도 해야해서 여권사진과 면허증 사진을 같이 인화했어요.
그리고 3명 이상 찍으면 서비스로 사진 파일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네요.^^

뚝딱 뚝딱 우리 가족 여권촬영 작업이 끝나는데 1시간도 안 걸린듯 ㅎㅎ
와우~ 스피드! 생각보다 진짜 일찍 끝나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서 사진 보면서 맛있는 음료랑 케익 먹으면서 작업물에 흡족해했습니다.

올해 해외에 나갈 일이 많아서 여권을 새로 만들게 됐는데 너무 오랜만에 만들었더니 사진을 찍을 때 예전보다 많이 까다롭지 않게 변했더라고요.
예전에는 이마도 보여야하고, 귀도 보여야 하고, 눈썹도 보여야했던거 같은데 이제 눈썹만 잘 보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보정도 예전보다 좀 더 수월하게 해주시는걸 보니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권사진을 어디서 찍어야 하나 고민되는 분들 교하사진관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합리적이고 작업속도는 빠른데 퀄리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