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ghie/엄마와 아빠와 봄이의 일기. ^^

루안이 정기검진 그리고 NY 커피, 군고구마

by voice_recipe 2015. 11. 11.




미루고 미뤘던 정기검진을 받으러 외출~^^
저번에도 느꼈던 부분이지만 참 성의 없다고 해야하나? ㅎㅎ 잘 크고 있으니 해줄말이 없겠지라고 생각하면서도 너무 건성건성 차트도 제대로 보지 않고 "네~네 잘하고 있어요. 좋아요." 를 남발하며 또 한번의 정기검진이 끝난 우리 루안이. ㅎㅎ
병원을 바꿔볼까도 생각했는데 다른 엄마아빠들 말을 들어봐도 정기검진때는 다 그런다는 말을 들으니 참 ㅎㅎ
뭐 어쨌든 키도 쑥쑥~?몸무게도 잘 자라고 있는 우리 루인이입니다!^^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 오랜만에 NY 커피에 들렀습니다. 할로윈이 가까워서 온통 할로윈으로 매장을 꾸며놨더군요.^^





언제쯤이면 우리 아들도 이런 할로윈 축제를 재밌게 맞이할 수 있을까요? ㅎㅎ 
그런데 뉴스를 보니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축제도 축제가 아니라 전쟁이더군요. ㅋㅋ 엄마, 아빠는 물론 아이들까지 불쌍하게 만드는 이상한 나라.




Good Morning 이벤트로 아침에는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커피를 1,000원에 마실 수 있네요.^^




언제나 눈길을 끄는 세트들~^^ 갖고싶다 ㅎㅎ




핸드드립으로 새로 들어온 원두를 즐깁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마실 때마다 나도 빨리 내려서 마시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드네요. ㅎㅎ




카페 안쪽에서 군고구마를 파는 이색적인 장면 ㅎㅎ 군고구마를 보니 이제 겨울이 진짜 다가오는게 느껴집니다.^^





내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늘 행복하고 즐겁게 살자!! 사랑해~^^